김포교육지원청 혁신교육 업무보고회 개최
상태바
김포교육지원청 혁신교육 업무보고회 개최
  • 강주완
  • 승인 2011.03.25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상곤 교육감, 김포교육지원청 방문
  

김상곤 경기도교육감은 25일 오후2시 김포교육지원청(교육장 김문수)을 방문, 김포 관내 유치원, 초․중․고 학교장 및 학부모대표 1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새로운 학교 함께하는 김포교육' 발전 방안을 모색하기 위한 혁신교육 업무보고회를 가졌다.


 김문수 교육장은 2010년도 주요 성과 및 분석, 2011년도 5대혁신과제(수업혁신, 교실혁신, 학교혁신, 행정혁신, 제도혁신)에 대해 보고하였고, 비전으로 교육혁신을 선도하는 김포교육으로 하여 행복한 학교, 참여와 소통의 교육문화를 실현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는 의지를 표명하였다. 


 이날 김상곤 교육감은 경기교육이 안고 있는 문제를 풀어나갈 방향에 대해 함께 인식하고 경기교육가족 모두의 준비가 필요하다고 언급하면서 혁신교육 방향, 무상급식 확대, 교사 및 학생인권 존중  등 경기교육의 체계적인 발전을 위한 정책을 지속적으로 실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김상곤 교육감은 업무보고 후 김포제일고등학교, 학운초등학교를 방문하여 학부모, 교직원들과 간담회 자리를 마련하고 일선 현장의 소리를 청취함은 물론 경기혁신교육 정책의 목적 및 과제를 설명하면서 성공적인 실천을 위해서는 학부모, 교직원, 학생을 포함한 교육지원청, 지방자치단체의 공동노력이 함께 해야 함을 강조하는 것으로 업무 보고 일정을 마무리 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