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진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빛누리합창단, 김포드림마루 오케스트라와의 정기공연 성료
상태바
통진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빛누리합창단, 김포드림마루 오케스트라와의 정기공연 성료
  • 이상엽 기자
  • 승인 2023.12.13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김포시청소년재단 통진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빛누리합창단이 12월 9일 김포아트홀에서 열린 김포드림마루 오케스트라와의 정기공연 ‘꿈꾸는 우리, 음악으로 통하다’를 개최했다.

(재)김포시청소년재단 통진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빛누리합창단이 지난 12월 9일 김포아트홀에서 열린 김포드림마루 오케스트라와의 정기공연 ‘꿈꾸는 우리, 음악으로 통하다’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2017년부터 현재까지 운영되고 있는 통진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빛누리합창단은 청소년들에게 문화예술을 경험하는 기회를 제공하고, 공연을 통해 자존감을 향상할 수 있는 김포시 청소년 사업의 모범사례로 주목받고 있다.

이번 정기공연은 빛누리합창단 단원들이 1년 동안 연습한 결실을 거두는 자리로 관객 모두가 즐길 수 있는 곡들로 구성했으며, 김포드림마루 오케스트라와 ‘도레미 송’, ‘거위의 꿈’을 협연했다.

공연 관람 후 많은 학부모들이 감동의 메시지를 보내왔고, 공연에 참여한 청소년들은 “열심히 연습한 합창을 부모님께 보여드릴 수 있어서 좋았다”, “오케스트라와 협연을 할 수 있어서 좋았고 행복했다”는 소감을 전했다.

통진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는 매년 초등학교 4,5학년 방과 후 돌봄이 필요한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운영하고 있다. 현재 2024년 참여 청소년을 모집하고 있으므로 서비스 제공이 필요한 청소년 및 학부모는 ☎031-997-5194로 전화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