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촌청소년문화의집, 미디어공간지원프로젝트 지역연계 운영
상태바
고촌청소년문화의집, 미디어공간지원프로젝트 지역연계 운영
  • 이상엽 기자
  • 승인 2023.12.13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촌청소년문화의집 미디어공간지원프로젝트 미디어 전문교육에 참여하고 있는 김포아이들. 애니메이션 더빙 녹음을 체험중이다.

(재)김포시청소년재단 고촌청소년문화의집이 아이사랑돌봄센터(고촌복지회관점)와 지역사회 협력구축을 위한 23년 업무협약 체결을 통해 고촌지역 돌봄지원을 받는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미디어공간지원프로젝트 미디어 전문교육을 운영했다.

고촌청소년문화의집은 미디어 특성화사업을 추진하고 있으며, 다양한 미디어 관련 교육 프로그램 사업을 지원하고 있다. 또한, 미디어공간지원프로젝트 일환으로 청소년들을 위한 미디어 창작공간과 기자재를 활용하여 재능 개발과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업무협약 기관인 아이사랑돌봄센터(고촌복지회관점) 초등학생 10명과 12월 7일까지 총 3회기 동안 성우 직업 이해와 애니메이션 더빙 녹음을 체험해 보는 시간을 가졌다. 양 기관은 ▲청소년을 위한 교육 및 연구, 홍보를 위한 상호협조 ▲ 기관 간 공동 발전을 위한 정보 교류와 물적·인적 자원 적극 지원 ▲기타 양 기관이 추진하는 제반 업무에 대한 협력으로 지속적인 업무협약을 진행할 것이다.

고촌청소년문화의집 관계자는 2024년도에도 특성화사업 강화와 청소년활동사업 협력 추진 등 지역사회 네트워크 구축을 통한 청소년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고촌청소년문화의집 031.997.4246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