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기 김포시지역사회보장 대표협의체 출범
상태바
제5기 김포시지역사회보장 대표협의체 출범
  • 이상엽 기자
  • 승인 2023.10.24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간공동위원장에 박남순 김포시하천살리기추진단장 선출
김포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제5기 협의체 출범 단체사진. 좌측으로부터 다섯번째가 박남순 회장, 좌측으로부터 일곱번째가 김병수 김포시장.

김포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김병수)의 제5기 대표협의체가 지난 20일 출범했다. 5기 대표협의체의 민간공동위원장에는 박남순 김포시하천살리기추진단장이 선출됐다.

김포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20일 시청 참여실에서 1차 대표협의체 회의를 개최하고, 제5기 대표협의체 위원에 대한 위촉장 수여 및 민간공동위원장 선출을 진행했다. 대표협의체 위원 21명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된 이날 회의에서는 2023년 연차별 시행계획 수정·변경 심의 등에 관한 사항에 대해서도 심의했다.

박남순 신임 민간위원장은 “평소 봉사활동을 많이 하고 있고 김포본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위원장으로 활동해오고 있으나 지역사회보장 대표협의체 민간위원장은 혼자가 아닌 대표협의체 모든 위원분들이 관심과 협조가 필요한 자리”라며 “2년간 최선을 다해 역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제5기 김포시지역사회보장 대표협의체 민간위원장으로 선출된 박남순(김포시하천살리기추진단) 단장은 현재 추진단 외에도 여러 복지 분야 운영위원도 맡고 있으며 홀몸어르신, 사할린동포, 장애인, 청소년 등 어려운 이웃과 함께 40여년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김병수 김포시장은 “다양한 의견수렴과 정보 공유를 통해 시민들의 욕구를 함께 해결해 나가기 위해 앞으로 2년동안 김포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잘 이끌어주시기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김포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2022년 연차별 시행계획 수정·변경 심의가 완료됨에 따라 이에 대한 보고서를 10월 말까지 경기도에 제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