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촌청소년문화의집, ‘한밤의 고촌영화제’ 연다
상태바
고촌청소년문화의집, ‘한밤의 고촌영화제’ 연다
  • 이상엽 기자
  • 승인 2023.10.18 18: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김포시청소년재단 고촌청소년문화의집이 청소년 및 시민들과 소통하는 야외 영화 페스티벌 ‘한밤의 고촌영화제’를 연다. 영화제는 오는 10월 27일 금요일 17:00~20:00에 고촌문화공원(고촌읍행정복지센터 앞 광장)에서 행사가 진행되며, 현장접수 후 관람할 수 있다.

2023년 미디어 특성화 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사업은 고촌청소년문화의집 특성화사업과 연계한 프로그램으로, 지역사회 청소년 및 시민들과 소통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이번 영화제는 디지털 콘텐츠를 바탕으로 지역 영화문화를 활성화하고자 유관기관 연계를 통해 디지털 문화공간을 구축, 차량용 대형스크린 등을 통해 청소년들이 기획 및 출연한 영상작품, 애니메이션 영화 등 야외 영화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이번 ‘한밤의 고촌영화제’는 청소년자치기구 기획활동으로 ▲영화캐릭터 키링만들기, 머그컵 만들기 등의 체험부스 ▲영상음악 제작자의 오프닝 연주 ▲청소년 컨텐츠 제작영상 상영회 ▲독립영화(애니메이션, 극영화) 상영회 ▲ 영상 단편 및 독립영화인(감독)과의 만남으로 연출, 각본, 배경 등 영화에 대한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시간으로 구성된다.

청소년수련관 조성훈 관장은 “청소년 및 시민들의 문화적 교류 확산과 모두가 함께하는 지역특색문화를 조성하여 일상 속 미디어활동 참여기회의 장으로 도약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고촌청소년문화의집홈페이지,인스타그램(@gochonyouth_), 페이스북(gochonyouth.19)에서 확인 가능하며, 궁금한 사항은 ☎031-997-4246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