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월곶 저잣거리축제(월곶 달빛산책), 기대감 UP
상태바
2023 월곶 저잣거리축제(월곶 달빛산책), 기대감 UP
  • 이상엽 기자
  • 승인 2023.09.15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린이 그림 그리기 대회, 버스킹 공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 마련

오는 9월 23일 김포 월곶면 군하리 일원에서 2023 월곶 저잣거리축제(월곶 달빛산책)가 월곶생활문화센터 및 군하숲길에서 개최된다. 올해로 4회를 맞은 이번 축제에서는 시민과 함께하는 다양한 축제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다.

먼저 김포시 관내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어린이 그림 그리기 대회가 개최 예정이다. 통진이청에서 총 100명(사전신청 50명, 현장접수 50명)의 어린이를 대상으로 월곶 저잣거리 축제를 주제로 한 자유화 그리기를 진행하며 저학년부, 고학년부로 나누어 총 8명에게 포상을 할 계획이다. 접수방법과 자세한 내용은 김포시청 블로그(https://blog.naver.com/gimpo2010)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월곶생활문화센터 내 주차장에 마련된 행사장에서는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는 다양하고 흥미로운 버스킹 공연이 준비되어 있다.

이외에도 군하숲길에는 화려한 야간 경관조명이 조성되어, 축제 당일 곳곳에 설치된 스탬프를 모두 찍으면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스탬프 투어(오프라인)와 올댓스탬프 어플을 이용하는 모바일 스탬프투어 인증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계획이다. 이러한 야간경관시설은 축제 당일 뿐만 아니라 고향을 방문한 귀성객들이 즐길 수 있도록 추석연휴 기간을 포함한 9. 22.(금)~10. 1.(일)까지 운영될 예정이니 다가오는 추석연휴를 월곶 저잣거리축제와 함께 해보기를 추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