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도서관, 세계시민학교 「이재성 교수와 챗GPT, 이미 온 미래」 운영
상태바
장기도서관, 세계시민학교 「이재성 교수와 챗GPT, 이미 온 미래」 운영
  • 이상엽 기자
  • 승인 2023.09.07 18: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포시 장기도서관(관장 이연화)은 세계시민학교 ‘이재성 교수와 챗GPT, 이미 온 미래’를 10월 5일(목)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운영한다.

이재성교수와 함께 최근 대중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인공지능과 챗GPT란 무엇인지 살펴보고 몇가지 예시를 통해 챗GPT를 어떻게 이용하는지 쉽게 배우게 된다. 또, 챗GPT를 통해 미래사회가 어떻게 변화할지 가늠해보고 최신 챗GPT기술에 대하여 강연할 예정이다.

강연을 맡은 중앙대 AI학과 학과장 이재성 교수는 다빈치AI연구소 소장, 국제인공지능윤리협회 자문위원을 역임하며, 머신러닝, 데이터마이닝과 같은 인공지능 주요 분야를 연구하고 있으며, 저서로는 최근 8월에 발간된 ‘챗 GPT, 이미 온 미래’가 있다.

강연 신청은 9월 12일(화) 오전 10시부터 김포시 평생교육 통합플랫폼(https://gimpo.gseek.kr)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선착순 100명을 모집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장기도서관 홈페이지(www.gimpo.go.kr/janggi/index.do)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장기도서관 1층 통합데스크(☎031-5186-4681)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