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복 78주년 기념 청소년 815행사 「광복의 숨결, 빛나는 자유」 성료
상태바
광복 78주년 기념 청소년 815행사 「광복의 숨결, 빛나는 자유」 성료
  • 이상엽 기자
  • 승인 2023.08.16 1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복절을 맞아 (재)김포시청소년재단 양촌청소년문화의집에서 개최한 청소년 815행사 '광복의 숨결, 빛나는 자유'가 성황리에 마무리 되었다.

이번 행사는 사전예약체험활동 6종, 자율체험 6종, 메타버스 가상전시관 체험 등 다채로운 활동을 진행하였으며, 김포시독립운동기념관 전시와 연계하여 단순한 체험활동에서 그치지 않고, 광복을 위해 노력한 독립운동가들을 기억하며 광복운동의 역사와 의미를 공유하는 기회를 제공하였다.

더불어 청소년 815행사에 이주배경청소년들이 함께 참여하여 광복의 기쁨을 함께 나누는 동시에 역사에 대한 올바른 이해를 돕는 기회를 제공하였으며, 양곡도서관과 이주민 지원기관과의 지역협력도 이번 행사를 더욱 풍성하고 의미있게 만들었다.

김포시청소년재단 심상연 대표이사는 "이번 광복 78주년 기념 청소년 815행사가 청소년들에게 역사적 이해와 독립운동가의 헌신을 전달하고, 광복의 의미와 중요성을 함께 나눌 수 있는 소중한 기회였길 바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행사를 통해 시민들과 함께 역사와 문화를 나누는 자리를 지속적으로 마련하겠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