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양동 주민자치회, 상가 활성화 위해 장 펼쳐
상태바
운양동 주민자치회, 상가 활성화 위해 장 펼쳐
  • 이상엽 기자
  • 승인 2023.05.23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0일 운양역 일대서 ‘신나는 한마당 행사’ 개최

김포시 운양동 주민자치회(회장 정학진)는 지난 20일 운양역 4번 출구 일대에서 지역 내 소비 촉진 및 상가 활성화를 위한 ‘신나는 한마당 행사’를 시행했다.

‘신나는 한마당 행사’는 자치계획 수립사업의 하나로, 운양동 주민자치회는 지난해 10월 이 사업을 한차례 성공적으로 마친바 올해도 상가 홍보 및 체험, 이벤트 등을 통해 많은 주민의 소통과 참여를 끌어냈다.

이번 행사에서는 ‘MBTI로 알아보는 나의 진로’, ‘퍼스널 컬러찾기’, ‘학원 그만 다니게 만들어 주는 Magic’ 등의 시선을 붙드는 문구와 다양한 체험을 바탕으로 하는 다양한 업종의 운양동 상가들의 홍보가 돋보였다. 이뿐만 아니라 깨끗한 운양동 만들기를 위한 펫티켓 및 올바른 쓰레기 배출 안내 등의 홍보 캠페인 활동이 더해져 한층 활기를 띠었다.

정학진 운양동주민자치회 회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상가 활성화 행사가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행사를 통해 경기 침체로 힘든 운양동 상가들이 힘을 낼 수 있기를 바라며, 원활한 진행을 위해 행정적 지원을 해주신 김순애 동장님과 애써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운양동 상가 활성화를 위한 행사는 하반기 중 참여자 모집 등을 거쳐 한 차례 더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