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3호(경기292호) ‘김길영 기부자’, 1억원 아너 소사이어티 가입
상태바
김포3호(경기292호) ‘김길영 기부자’, 1억원 아너 소사이어티 가입
  • 이상엽 기자
  • 승인 2022.10.14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포복지재단(대표이사 이병우)은 지난 13일 김길영기부자의 1억원 아너 소사이어티 김포 3호이자 경기292호 회원 가입식을 가졌다.

김포복지재단에서 진행된 이날 가입식에는 김길영 기부자와 한기정 김포시 복지교육국장, 최은숙 경기공동모금회 사무처장, 이병우 김포복지재단 대표이사 및 관계자가 참석했다. 

김길영 기부자는 “뜻깊은 나눔에 함께 하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 지역사회공헌에 동참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기정 김포시 복지교육국장은 “인구증가와 도시발전으로 더욱 많은 분들이 도움이 필요한 상황에서 소중한 기부를 해주셔서 감사하고 꼭 필요한 분들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고마움을 표했다. 

최은숙 경기공동모금회 사무처장은 “아너 소사이어티는 밝은 미래를 만들기 위한 사회리더들이 나눔 참여를 통해 우리 사회의 명예로운 기부문화를 확산하고자 하는 의미있는 모임이다. 아너 소사이어티에 가입해주셔서 정말 감사하다”고 감사인사를 전했다.

이병우 김포복지재단 대표이사는 “경기292호, 김포3호 김길영 기부자님의 아너 소사이어티 가입을 축하드리고 감사드린다. 기부하신 의미를 되살려 취약계층을 위한 맞춤형 지원을 하겠다”고 감사의 마음을 표현했다.

아너 소사이어티(Honor Society)는 더 밝은 내일을 위한 나눔에 동참하여 1억원을 기부하였거나 5년 이내 납부를 약정한 개인 고액기부자들이 회원으로 가입할 수 있다.

이번에 기부된 성금은 사회복지시설 43개소에 취약계층 백미지원 등 지역사회에 꼭 필요한 다양한 사업으로 지원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