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장은 무슨 일을 하나요"에 대한 김병수 후보 답변은?
상태바
"김포시장은 무슨 일을 하나요"에 대한 김병수 후보 답변은?
  • 이상엽 기자
  • 승인 2022.05.30 1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병수 국민의힘 김포시장 후보 페이스북 캡처
김병수 국민의힘 김포시장 후보 페이스북 캡처

김병수 국민의힘 김포시장 후보가 30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현장에서 김포시민이 자주 언급하는 질문에 대해 답변해 시민들과의 소통 행보에 적극 나서고 있다.. 
 
김병수 후보는 현장에서 김포시민들에게 가장 많이 들었던 질문은 “김포시장은 무슨 일을 하나요?”였다며 이날 <김포시장은 무슨 일을 하나요>라는 게시글을 통해 “제가 현장에서 만난 김포시민 여러분께서 자주 언급해주시는 말씀”이라며 “특히 우리 ‘김포의 미래’인 아이들과 만날 때도 자주 듣는 질문”이라고 운을 뗐다.

김병수 후보는 “단순명료하면서도 본질을 꿰뚫는 이 질문은 많은 생각을 하게 한다”며 “확실히 말씀드리자면 저 김병수, 잘나서 공천을 받은 게 아니다. 준엄한 김포시민 여러분의 염원을 완수하라는 임무를 부여받은 것”이라고 답했다.

김병수 후보는 그러면서 “김포에 ‘변화의 숨결’을 불어넣겠다. 김포에 ‘김포지하철시대’를 열겠다. 김포가 수도권 교통을 조율하도록 만들겠다”며 김포의 비전도 설명했다.

김병수 후보는 “김포는 교통이 생명이고 핏줄이다. 이 핏줄을 반드시 뚫어내겠다. 변명이 아닌 결과로 보여드리겠다”며 “사랑하는 김포시민 여러분과 ‘사통팔달 김포’에서 살겠다. 사랑하는 김포시민 여러분의 삶을 180도 바꾸기 위해 뛰겠다”고 ‘김포교체’ 의지를 재차 강조했다.

한편 김병수 후보가 본인의 SNS를 통해 소개한 ▲김포지하철시대 ▲보건청정도시 김포 ▲교육자유특구 김포는 현재 김포시를 발전시킬 본인의 공약들을 결집시킨 미래비전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