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릎 낮춘 김병수의 ‘경청’ 행보, 김포에 ‘與風’ 일으켜
상태바
무릎 낮춘 김병수의 ‘경청’ 행보, 김포에 ‘與風’ 일으켜
  • 이상엽 기자
  • 승인 2022.05.27 2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 = 김병수 국민의힘 김포시장 후보 캠프

오는 6월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에 김포시장직에 출사표를 낸 김병수 국민의힘 김포시장 후보가 최근 발표된 여론조사에서 지지율 49.5%를 기록한 가운데, 김병수 후보 특유의 ‘경청 행보’가 동시에 주목을 받고 있다. 

지난 25일 더김포의 모기업 뉴스더원이 한길리서치에 의뢰해 발표한 ‘김포시장 후보 여론조사’ 결과에 따르면, 김병수 후보는 49.5%로 선두를 기록했다. 김병수 후보 다음은 정하영 후보 37.0%로, 두 후보간 격차는 12.5%다. 해당 여론조사는 지난 23일부터 24일까지 양일간 김포시 성인남녀 507명 대상 휴대전화 가상번호를 활용해 무선 ARS 자동응답 조사(무선 100%)로 진행됐다. 표본오차는 95% 신뢰수준에서 ±4.4%포인트, 응답률 6.3%다.

김포 전 영역에 김병수 후보의 ‘바람’이 부는 배경으로는 김포시민들과의 목소리를 듣고 정책 및 공약을 만드는 특유의 경청 행보가 꼽히고 있다. 김병수 후보의 김포시민 스킨십에는 진정성이 녹아있다는 것이다. 

실제 김병수 후보는 김포시의 염원인 교통 현안을 공약으로 설계했다. ‘김포지하철시대’ 및 ‘수도권 교통 조율자론’은 김포시민의 교통 현안을 위해 김병수 후보가 고심한 비전의 결과물이다. 

이와 함께 ▲김포시사회복지협의회 ▲김포시어린이집연합회 ▲김포시학부모회장협의회 ▲김포시위생단체협의회 ▲김포농악보존회 ▲김포시보훈단체 ▲김포시아파트연합회 등 김포시를 구성하는 각계각층 관계자들과 만나 시민의 삶을 향상시킬 인프라 구축 공약에 총력을 기울였다. 

이 관계자는 “김병수 후보는 김포시민들의 염원인 ‘김포지하철시대’ ‘보건청정도시 김포’ ‘교육자유특구 김포’를 이룰 유능한 일꾼”이라며 “반드시 김포시민들의 염원을 이루기 위해 본인의 비전과 공약을 알리는데 주력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출처 = 김병수 국민의힘 김포시장 후보 캠프

김병수 후보는 “오늘도 무릎을 굽혀 낮은 자세로 김포시민 여러분 목소리를 경청하겠다. 김포시 발전을 위해 저 김병수를 더 크게 써달라”며 “윤석열 대통령과 원희룡 장관, 오세훈 서울시장 후보, 김은혜 경기지사 후보, 그리고 저 김병수가 ‘김포지하철시대’를 반드시 열겠다. 김포의 내일은 분명히 어제와 다를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해당 여론조사의 자세한 사항은 중앙선거여론조사심의위원회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