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청소년재단, ‘창의융합전문가 교육생(5기)’ 모집
상태바
김포시청소년재단, ‘창의융합전문가 교육생(5기)’ 모집
  • 서민구 기자
  • 승인 2022.03.04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김포시청소년재단(이사장 정하영) 진로체험지원센터(이하 센터)는 창의융합분야 청소년활동 및 성장지원을 함께 하고자 하는 전문가양성 교육을 오는 3월 4일(금)부터 3월 19일(토)까지 모집한다.

타 지역에서도 많은 지원자 문의가 있는 이번과정은 올해로 5기를 맞이하며 SW교육을 넘어 전국민AI시대에 부응한 교육적 흐름에 맞추어 청소년들에게 필요한 교육용 코딩언어 과정에서부터 AI활용 내용을 포함, 4차 산업시대의 선두주자로 발돋음 할 수 있는 진정한 전문가로 도전하고픈 학부모 및 성인이라면 누구나 신청가능하다.

진로상담본부장(최규장)은 “창의융합교육을 통해 4차 산업혁명 시대, 예측할 수 없는 미래를 맞이하는 청소년들의 진로에 도움을 주실 김포 관내 유능한 분들의 많은 지원을 기대해본다.”며 지속적인 미래진로 교육 제공에 의지를 비쳤다.

선발된 교육생들에게는 지속적인 교육과 더불어 진로 서포터즈로서의 현장체험의 기회가 주어지며 수료자에 한하여 학교로 찾아가는 SW교육 강사 우선권 부여, 우수활동가 표창 추천 등의 혜택이 제공되는 등 이와 관련된 내용은 재단 홈페이지(www.fgy.or.kr/gimpojob)와 공식블로그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4차산업 분야의 끊임없는 교육 수요에 부응하고 코로나 장기화에 따른 진로교육공백 극복에 최선을 다하는 김포시진로체험지원센터는 ▲확장가상세계진로교육페스티벌 외▲맞춤형진로진학설명회,▲고교학점제대비 중등진로설계,▲개별맞춤형 진로설계사업 등 다양한 대면/비대면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