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교육 현안과제 해결을 위한 역대 교육장 회동
상태바
김포교육 현안과제 해결을 위한 역대 교육장 회동
  • 이상엽 대표기자
  • 승인 2021.11.23 12: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포교육지원청 역대 교육장 초청 정담회

경기도김포교육지원청(교육장 백경녀)은 2021년 11월 23일 역대 교육장 7명과 한자리에 모여 김포교육 현안과제 해결을 위한 정담회를 실시했다.

이번 정담회는 역대 교육장과의 소통 및 협력체계를 구축하고, 김포교육 발전을 위한 주요 정책에 대하여 역대 교육수장들의 경험과 노하우를 교육정책에 반영하기 위한 목적으로 실시했다.

김포교육지원청은 정담회에서 김포교육 및 김포시의 현황을 설명하였으며, 현재 교육지원청의 역점 사업인 ▲고교평준화, ▲고교학점제 기반조성, ▲과대·과밀학급 해소를 위한 신설학교 설립 추진 등 현안에 대한 역대교육장들의 의견을 청취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특색교육활동에 대해서는 ▲평화·통일교육 및 생태 환경교육 ▲ 김포몽실학교 발전방안에 대한 추진현황과 향후계획 등을 공유하며, 고견을 구했다.

백경녀 김포교육지원청 교육장은 “역대 교육장님들께서 토대를 잘 다져주신 덕분에 오늘날의 김포교육이 있을 수 있었다. 특히 역대 교육장님들의 김포 과대·과밀학교 해소에 대한 고견을 주셔서 감사하다”며 “오늘 말씀해주신 조언과 의견을 소중한 밑거름으로 삼아 꿈·성장·행복을 키우는 김포교육을 실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포교육지원청은 향후에도 역대교육장 초청 정담회를 지속하여, 김포교육발전을 위한 네트워크를 더욱 공고히 하겠다는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