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교육지원청, 2021 경기도의회 김포시 도의원과의 김포교육 현안 협의
상태바
김포교육지원청, 2021 경기도의회 김포시 도의원과의 김포교육 현안 협의
  • 이상엽 대표기자
  • 승인 2021.10.14 1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의회 의원들과 김포교육 현안 논의
경기도의회 의원과의 김포교육 현안 협의
경기도김포교육지원청

경기도김포육지원청(교육장 백경녀)은 10월 13일(수) 경기도의회 김포시 도의원과 김포교육 현안 협의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의회에서는 경기도의회 의원 및 김포교육지원청 관계자가 참석하여 김포교육 일반 현황 및 ▲고교평준화 추진 ▲김포시 학생배치 계획 ▲운양1초ㆍ중학교 설립 추진 ▲김포시 중학교 신입생 배정 ▲학교 스마트단말기 보급 등 최근 현안에 대한 설명과 논의가 이루어졌다.

경기도의회 김포시 도의원들은 “어려운 현안을 함께 고민하고 풀어나가는 소통의 자리는 자주 갖는 것이 좋다고 생각한다. 이런 자리도 김포 각계각층의 사람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려고 노력하는 김포교육지원청 신임 교육장님 덕분이다. 우리 도의원들은 김포교육지원청의 안정적인 운영을 돕고 김포교육에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함께 고민하겠다”며 소통을 강조했다.

경기도의회 이기형 의원은 “김포교육지원청에서 현재와 미래교육을 위한 많은 준비 덕분에 김포교육 발전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 생각하고 도의원들도 김포교육 발전을 위해 김포교육지원청과 같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포교육지원청 백경녀 교육장은 “우리청은 김포미래교육 추진단을 조직하여 지속적으로 김포지역 현안 해결 방안을 모색하고 있다. 도의회와 협력 체계를 구축하여 앞으로도 김포교육지원청은 대외협력기관과의 소통 창구를 확대하여 지역 교육정책 현안을 효율적으로 해결하기 위해 노력해 나갈 것이다” 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