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촌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수련활동인증
상태바
고촌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수련활동인증
  • 이상엽 대표기자
  • 승인 2021.10.14 12: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8952호 ‘시간속의 나’ 운영 성료
김포시 청소년재단 시간속의 나
김포시 청소년재단 시간속의 나

김포시청소년재단 고촌청소년문화의집에서는 관내 초등학생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청소년수련활동인증 제8952호 ‘시간속의 나’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지난 10월 1일(금) ~ 8일(금) 총 5회기로 구성된 ‘시간속의 나’ 프로그램은 관내 초등학생 청소년들이 시간의 과학적, 철학적, 역사적 이해를 통해 시간관리 및 자기관리 중요성을 깨달을 수 있도록 ▲시간의 개념 알아보기 ▲달력의 탄생 알아보기 ▲해시계, 앙부일구, 첨성대 만들기 등 사전에 체험키트를 제공하여 비대면 온라인으로 진행했다.

김포시 청소년재단 시간속의 나
김포시 청소년재단 시간속의 나

프로그램에 참여한 청소년들은 “시간에 대한 개념과 시간을 활용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어 학습에 도움이 되었다”, “시간에 대해 다양한 방법으로 알아보고 만들기 활동으로 집중도와 만족감이 높아 좋았다” 라고 말했으며, 학부모들은 “아이가 시간이라는 것에 대해 더욱 자세히 배울 수 있는 기회가 되어 너무 좋은 시간이었고, 거리가 있다 보니 참여 못했던 분야도 비대면으로 수업을 참여하여 다방면으로 지식을 쌓을 수 있어 만족스럽다” 라고 말했다.

김포중봉청소년수련관 조성훈 관장은 “앞으로도 청소년의 욕구를 반영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 · 운영하는데 있어 김포시 청소년들이 청소년활동을 통해 올바른 가치관과 성장 이루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 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