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존과 상생, 희망의 정치를 열어나가겠다"
상태바
"공존과 상생, 희망의 정치를 열어나가겠다"
  • 이상엽
  • 승인 2020.02.25 12: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주영 전 한국노총위원장, 민주당 김포시갑 출마선언
김주영 전 한국노총위원장은 24일 국회정론관에서 더불어민주당 김포시 갑 출마 기자회견을 가졌다.

 

김주영 전 한국노총위원장은 24일 국회정론관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더불어민주당 김포시갑 출마를 선언했다.

김주영 김포시 갑 예비후보는 전략공천에 대한 무거운 책임감과 사명을 주저 없이 짊어지고 당당하게 선거에 임하겠다면서 희망의 정치를 만들고 국민들을 힘들게 하는 정치, 절망하는 정치가 아니라 국민에게 힘이 되는 정치, 희망을 만드는 상생의 정치를 시작하겠다고 밝혔다.

김 예비후보는 지난 30, 노동조합 활동을 통해 저는 갈등과 대립보다는 상호 이해와 타협만이 공동선을 만들 수 있다는 소중한 경험을 가지고 있다대통령직속 일자리위원회 등 다수의 국가위원회에 참여하면서 일자리와 경제문제, 사회현안 해결을 위한 정책대안을 제시한 경험을 살려 김포의 현안들을 하나씩 하나씩 해결해 나가고 김포시민의 권리를 지켜내고 확장하는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김 예비후보는 현재 코로나 19 확산으로 전국적으로 힘든 상황가운데 김포지역도 확진자가 늘고 있어 안타까운 상황이라며 김포시민으로서 시민과 함께 코로나19 확산 방지와 극복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김 후보는 24일 예비후보 등록을 마치고 김포시 현충탑 참배 후 본격적으로 선거 준비에 나섰다.

이상엽 기자 fabiann@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