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두관 국회의원, 더김포신문 창간 9주년 축사
상태바
김두관 국회의원, 더김포신문 창간 9주년 축사
  • 강주완
  • 승인 2017.07.19 08: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치분권시대 변함없는 열정으로 김포발전에 견인차 역할 기대


 사랑하는 김포시민 여러분, 더김포신문 애독자 여러분! 반갑습니다.

국회의원 김두관입니다.

변함없는 열정으로 우리 김포의 발전을 이끌어주시는 「더김포신문」창간 9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우리 김포는 지난 10여 년 동안 많은 변화를 이뤄왔습니다. 20만 명 남짓했던 인구는 이제 40만 명을 바라보고 있고 50만 도시를 목표로 나아가고 있습니다. 김포의 급격한 성장 속에 김포 발전과 시민행복을 위한 주춧돌이 되어 준 것은 더김포신문과 같은 김포의 지역 언론이었습니다.

김포의 ‘밀린숙제 해결사’를 자처하며 김포의 국회의원으로 뛰어 온 지난 1년, 10여 년 간 해결되지 못했던 시‧도 5호선, 장기도서관, 풍무도서관, 한강시네폴리스 사업 등 부족하지만 많은 성과를 낼 수 있었던 것도 시민들의 목소리를 생생히 전달해 준 지역 언론 덕분이었습니다.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늘 변함없는 열정으로 지난 9년 간 시민들의 눈과 귀가 되어 김포를 위해 애써주신 강주완 대표님을 비롯한 임직원 여러분께 깊은 감사와 축하의 말씀을 드립니다. 아울러 더김포신문이 그 열정을 다할 수 있도록 응원해 주신 애독자 여러분과 김포시민 여러분께도 감사드립니다.

새 정부에서는 지방자치와 분권으로 지방정부와 지역주민의 위상이 더욱 높아질 것이고, 이에 따라 지역주민의 목소리를 대변하고 지방정부를 견제해야 할 지역신문의 역할과 중요성 역시 더욱 커질 것입니다. 자치분권시대가 될 새 정부에서도 변함없는 열정으로 김포발전을 위한 견인차가 되어 주기를 기대합니다.

더김포신문 창간 9주년을 다시 한 번 축하드리며, 더김포신문을 사랑해주시는 애독자 여러분과 김포시민 여러분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17년 7월 22일

국회의원 김 두 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