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중앙공원 바로앞 49층 랜드마크 조성
상태바
부천중앙공원 바로앞 49층 랜드마크 조성
  • 강주완
  • 승인 2016.06.17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천지역 최고의 노른자 땅으로 불리는 원미구 중동 1153일대 (중앙공원앞 문예회관부지)에 49층 랜드마크가 들어선다.
엠디엠은 이달 경기 부천시 명문 학군 지역인 부천 중동에 전용면적 84~135㎡ 999가구 규모의 '중동 센트럴파크 푸르지오'를 공급한다고 17일 밝혔다
중앙공원을 바로앞에 두고 최고의 조망권을 자랑하는 900여새데의 이 아파트는 부동산개벌업체인 엠디엠이 부천시로 부터 공개입찰을 받아 시행하고 있다.
엠디엠은 이 부지에 '중동 센트럴파크 푸르지오' 로 정하고 총 999세대 분양을 목표로 오는 6월27일 모델하우스를 오픈할 예정이다.
부천최고의 명품주거단지를 자랑하고 있는 '중동 센트럴파크 푸르지오'인근에는 반경 1km주변으로 주민들의 편의시설인 현대백화점과 롯데백화점이 자리잡고 있으며
부천시청을 비롯한 순천향대 부천병원과 혁신학교 부명초등학교 등 명문학군을 가까이 두고 있다.
또 부천시청역(7호선)역세권에 위치해 있으며 외곽순환도로, 경인고속도로를 통한 수도권 어디든 빠른 접근이 용이하다.  
특히 격자형 교통망 구축, 서울 서북부권(원사~소사, 소사~대곡, 원종 홍대입구선 개통예정)역까지 접근성이 향상되며 단지 바로 앞 풍부한 수도권 광역버스 노선, 부천종합터미널 도보이용이 가능하다.
중동 센터럴파크 푸르지오는 부천 최고의 랜드마크 명품주거단지로 혁신적 평면설계로 차별화를 뒀다.  
3면 발코니 확장을 통한 서비스면적 극대화 ,전세대 남향위주 공원조망과 맞통풍 가능한 친환경으로 설계됐으며 특히 확장형주방, 서재 등 다양하게 연출가능한 알파룸과 베타룸, 붙박이장, 팬트리 등 공간 활용도 높은 다양한 수납공간이 마련됐다.   
 또한 부천 중앙공원의 자연과 공개공지의 광장을 바라볼 수 있는 휘트니스, 365일 날씨에 관계없이 언제나 즐길수 있는 실내 골프연습장, 엄마의 행복과 아이의 웃음이 가득한 맘스카페&키즈룸, 아이들의 꿈이 자라는 작은 도서관과 남.녀 독서실 등 다양한 부대시설이 조성됐다. 
엠디엠 관계자는 "이번 공급하는 중동 센트럴파크 푸르지오가 부천시청역, 백화점, 마트, 학교, 병원 등 생활 인프라를 한걸음에 만나는 특급생활 환경을 누리게 될 것"이라며 "부천중앙공원 바로앞 49층 랜드마크 조성으로 부천의 최고의 주거공간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