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신도시 반도유보라 3차 분양!
상태바
한강신도시 반도유보라 3차 분양!
  • 강주완
  • 승인 2015.03.24 2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도건설, 김포도시철도 골드라인 마산역(가칭)도보역세권 기본,
한강신도시 최초 단지 내 별동학습관에 테라스설계까지…

‘한강신도시 반도유보라 3차’ 3월27일 개관예정!

 

- 신도시에서 인정받은““주방공간 특화+펜트리공간 차별화 등 고객맞춤설계 눈길””

- 1,2층 저층세대(일부)““테라스 설계(약 50㎡ ->15평)””로 서비스공간 극대화......

- 한강신도시 최초 단지 내 2층 규모 별동학습관 유보라 통합교육센터운영

- 평균 분양가 1000만원대 내외, 전세가율 높은 김포민들의 눈길 끄네

- 청약일정 예정일 특별공급 4/1(수), 1순위 4/2(목), 2순위 4/3(금)

 

최근 동탄2신도시에서 최고 493대1의 청약률을 기록한 반도건설이 3월 말 김포한강신도시에서도 세번째 시리즈 분양물량인 ‘한강신도시 반도유보라 3차’를 선보일 계획이다.

 

지난해 입주한 ‘한강신도시 반도유보라 2차’가 김포한강신도시 시세 리딩 아파트로, 분양가 대비 8천만 원 이상의 높은 프리미엄이 형성돼 있다. 여기에 최근 김포한강신도시가 경기 서남권 대표 택지지구로 가치를 더해가고 있어, 금번 3차 물량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김포한강신도시 반도유보라 3차’는 김포한강신도시 AB17블록에 지하 1층, 지상 12층, 14개동으로 전용면적 59~84㎡ 662세대의 규모다. 김포한강신도시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중소형으로만 구성돼 있다.

 

 

▣ 한강신도시 골드라인 마산역 역세권 입지에다 학교, 편의시설까지이용 편리한 생활 가능!

‘한강신도시 반도유보라 3차’는 ‘역세권 프리미엄’이라는 입지적 장점을 갖췄다. 김포도시철도(오는2018년 개통예정) 마산역(가칭)이 단지 바로 앞에 위치해 있기 때문이다. 이를 이용해 5∙∙환승역인 김포공항역을 쉽게 도달할 수 있다. 또 강북이나 여의도로의 진입뿐만 아니라 9호선을 통해 강남권진입까지 수월해질 전망이다. M버스 정류장도 단지에 인접할 계획이어서 교통편의성이 높은 아파트로서의 미래가치가 주목된다.

 

또 단지 바로 앞에 초등학교(도곡초 예정)가 있고, 은여울 중학교 등이 도보권에 위치해 교육환경이 뛰어나다. 이밖에 가마지천 수변공원이 단지 바로 앞에 자리한데다 김포생활체육관도 길 맞은편에 위치해, 입주민 건강관리를 돕는 다양한 체육시설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 한강신도시 최초 단지 내 2층규모 별동학습관에 전문교육프로그램까지~

반도건설은 김포한강신도시 최초로 단지 내 별동학습관을 건립할 계획이다. 그 동안 동탄2신도시와 평택, 대구, 양산 등 전국각지에서 쌓아온 차별화된 교육특화 경험과 전문 교육기관을 연계해, ‘한강신도시 반도유보라3차’ 입주민의 교육여건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하겠다는 계획이다.

30~40대의 젊은 소비자들이 많은 지역특성에 맞춰 어린 자녀들과 입주민이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교육프로그램을 도입할 계획이다. 별동학습관에는 영어전문기관 YBM과 함께하는 체계적인 영어학습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 성인 입주자들을 위해서는 인천대학교 평생교육원과 연계해, 입주민들의 취미생활과 자기계발을 위한 전문강사진의 문화강좌 등의 프로그램들도 계획돼 있다.

 

▣ 용적률 100%미만의 쾌적한 단지설계+넉넉한 테라스(약 50㎡ /구 15평) 공간까지~

특히 ‘한강신도시 반도유보라 3차’는 용적률이 100%가 넘지 않는 저밀도 공원형 아파트로, 주거환경이 쾌적하게 설계된다. 널찍한 동간 거리와 풍부한 녹색 조경은 단지 내 산책로를 입주민들이 걸을 때마다 공원을 연상케 할 정도로 쾌적하게 조성한다는 계획이다.

 

더불어 일부세대 1, 2층에는 테라스 설계를 적용한다. 테라스는 약 50㎡(약15평)가 넘는 규모다. 최근 선호도가 높은 테라스 공간을 통해 저층의 선호도를 높였을 뿐만 아니라 입주민의 기호에 따라 아이 놀이공간 혹은 텃밭, 미니정원 등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이 외에도 주방공간을 고객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특화된 펜트리 공간(극대화된 수납공간+주부멀티공간) 또는 별개의 방으로까지 사용할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했고, 알파룸 특화 등 다양한 혁신설계를 선보여 입주민들의 주거만족도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또 기준보다 10cm 더 높은 2.4m의 높은 천정고를 적용해 실내 개방감을 높였다. 면적형별 설계도 특색있게 꾸민다.

전용 59㎡는 4bay 맞통풍 구조로 일조권 및 통풍이 뛰어나다. 가변형벽체를 적용해 입주민들의 취향에 따라 공간활용을 할 수 있도록 했다. 여기에 주방을 ‘ㄷ’자 형태로 구성한데다 벽에 펜트리를 넣어 수납공간이 풍부하도록 만들었다. 펜트리 문에는 철제 바스켓 등을 설치해 수납공간을 극대화 했다.

 

전용 84㎡A 타입도 4bay 맞통풍 구조에 가변형 벽체로 구성됐다. 거실과 침실 확장 시 7.3m의 광폭거실이 만들어지는데다 양방향 개방 창구조로 통풍과 채광을 극대화 했다.

 

전용 84㎡B는 가변형 벽체 적용으로 거실과 침실 확장 시 7.7m의 광폭거실을 만들 수 있다. 또 거실 3면으로 창이 있어 통풍 및 환기도 뛰어나다. 특히 안방에 독립공간이 들어서 있어, 서재 또는 수납공간등 부부의 독립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밖에 주부를 위한 수납공간과 펜트리 수납장이 기본으로 제공되고 맘스오피스, 자녀놀이방 등 다양한 활용이 가능한 알파공간도 들어설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