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스마트한 책사랑 꿈터 도서관 축제’
상태바
‘2014 스마트한 책사랑 꿈터 도서관 축제’
  • 강주완
  • 승인 2014.11.05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포호수초등학교(교장 조귀연)에서는 2014.11.3.(월) ~ 11.4.(화) 이틀간 전교생을 대상으로 ‘2014 스마트한 책사랑 꿈터 도서관 축제’를 실시하였다.

가을 독서의 계절을 맞아 학교 도서관과 책을 더욱 가까이 할 수 있도록 다양한 행사를 기획하여 학생들의 독서 의욕을 높이고 도서관을 적극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진행된 프로그램이었다.

5가지 미션(책 나무 꾸미기, 책표지 퍼즐 완성하기, 십진분류표 완성하기, 책 제목 피라미드 완성하기, 사랑의 독서엽서 쓰기)과 자유 체험 코너(책 속 주인공이 되어 사진찍기)로 나누어 실시된 이번 행사에서 학생들은 다양한 체험을 통해 미션을 완성하고, 책 주인공이 되어보기도 하고 즉석에서 사진을 찍는 체험 등을 통해 즐겁고 유익한 시간을 가졌다.

특히, 미션 성공 시 받게 되는 옛날 과자에 관심이 많았고, 우리 엄마 아빠들이 먹었던 추억의 과자라는 생각에 신기해하고 맛을 음미하면서 어디에서 살 수 있냐고 묻는 친구들과 다른 것도 먹어보고 싶다는 친구들이 많았으며 책과 더불어 재미까지 얻을 수 있었던 축제의 독서행사를 경험할 수 있어서 고마웠다고 교사와 학생들이 이야기했고 내년에도 또 할 수 있기를 기대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