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싹을 키우는 행복한 시작~ 입학식
상태바
꿈싹을 키우는 행복한 시작~ 입학식
  • 강주완
  • 승인 2014.03.05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 김포시 개곡초등학교(교장 오혜숙)는 3월 3일 다목적강당에서 신입생 학부모 및 내빈들이 참석한 가운데 작지만 아름답고 꿈이 가득한 입학식이 열렸다. 2014학년에는 유치원 신입생 9명과 1학년 학생 15명이 새로 입학하여 개곡교육 가족이 되었다.

입학식은 많은 가족들과 선생님들과 축하 속에서 학생들 개개인의 꿈을 소개하는 영상으로 시작되었다. 입학생들은 자신의 꿈을 소개하는 영상을 통해 개곡초등학교에서 꿈을 이루기 위해 노력할 것을 가족과 친구들 앞에서 다짐하는 기회가 되었다.

오혜숙 교장선생님은 신입생들에게 ‘나의 꿈은 개곡초등학교에서 시작된다’는 말을 전하고, 새로운 마음 새로운 각오로 자신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꿈을 키우기 위해 노력하며 행복하고 건강하게 학교생활을 잘 하라고 말했다.

행사에 참여한 한 학부모는 ‘농촌에 위치한 소규모 학교이지만 따로 사교육이 필요 없을 정도로 방과후 교육활동 및 영어교육활동이 많이 활성화 되어있다는 지인의 소개를 받고 자녀를 이 학교에 입학시키게 되었다’ 며 ‘앞으로 우리 아이가 이 학교에서 더욱 밝고 건강하게 꿈을 키우며 잘 자라주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신입생들은 이제 개곡교육 새 가족으로서 친구들과 사이좋게 지내고 개곡초등학교에서 친구들과 꿈싹을 키우는 아름다운 모습을 상상해보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