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중봉청소년수련관, 2023년 청소년의 달 행사 (여)기 바로 지금 (행)복 찾기 개최
상태바
김포중봉청소년수련관, 2023년 청소년의 달 행사 (여)기 바로 지금 (행)복 찾기 개최
  • 이상엽 기자
  • 승인 2023.05.19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포시청소년재단(김포중봉청소년수련관)은 5월 27일 청소년의 달을 맞이하여 한강중앙공원에서 2023년 청소년의 달 행사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2023년 청소년의 달 행사는 (여)기 바로 지금 (행)복 찾기라는 슬로건과 여행이라는 테마에 맞춰 체험부스, 청소년공연, 놀이존 등 다양한 활동이 운영된다. 이번 행사는 김포 관내 청소년들로 구성된 행사추진위원회의 의견수렴을 통해 기획되었으며, 청소년의 청소년에 의한 청소년을 위한 행사라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

체험부스는 14시부터 18시까지 26종이 무료로 진행되며 이외에도 청소년 욕구에 맞는 코르크사격, 풍선다트, 펌프 등 오락기가 구비된 놀이존도 운영된다. 또한 야외무대의 버스킹존에서는 사전접수를 통해 청소년 밴드 버스킹, 거리노래방이 운영된다.

18시부터 20시 30분까지는 한강중앙공원 야외무대에서 오케스트라, 밴드, 힙합, 댄스 등 청소년 16팀이 꿈과 끼를 마음껏 펼치며 시민들과 소통하는 기회가 마련된다. 초청공연으로는 래퍼로 유명한 매드클라운이 출연하여 청소년들의 스트레스를 날려줄 예정이니 많은 참여 바란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와 기관 인스타그램(jbyouth11)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기타 문의는 중봉청소년수련관 문화활동팀 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