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우청소년문화의집 특성화사업 ‘개성통통 나만의 굿즈’ 참가자 모집
상태바
사우청소년문화의집 특성화사업 ‘개성통통 나만의 굿즈’ 참가자 모집
  • 이상엽 기자
  • 승인 2023.05.11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김포시청소년재단 사우청소년문화의집은 청소년 개인의 개성을 나타낼 수 있는 자기주도적 디자인 구상 및 제작 등 전사프린터기를 활용해 청소년의 창의 역량과 주도성을 강화시키고, 나아가 자신이 만든 물품과 저작권의 관계에 대해 이해할 수 있는 2023년 신규 프로그램 ‘개성통통 나만의 굿즈’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오는 5월 24일(수)부터 5월 26일(금)까지 수, 목, 금 총 3일간 각 요일별 운영되며, △굿즈의 정의 이해 △나만의 굿즈 만들기 △내가 만든 굿즈와 저작권의 관계 이해 △저작권을 올바르게 지키기 위한 다짐활동 등으로 구성하며,

청소년의 개성 있는 물품제작 [내손 내만! 내가 만든 나만의 굿즈 3종 ▲에코백 ▲티셔츠 ▲ 머그컵] 등을 만들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참가대상은 관내 초등학생 3~6학년 요일별 신청이며,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참가비는 1인 1만원이며 김포시청소년재단 홈페이지 온라인 수강신청을 통해 프로그램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www.fgy.or.kr)

청소년수련관 조성훈 관장은 “청소년들이 자신만의 개성을 나타낼 수 있는 물품 제작을 통해 창의력과 주도성을 강화하고, 올바른 디지털 윤리규범을 이해하여 실천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