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주영 의원, 2주간 읍·동별 순회 의정보고회 개최
상태바
김주영 의원, 2주간 읍·동별 순회 의정보고회 개최
  • 이상엽 기자
  • 승인 2022.12.05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달라진 김포, 약속된 미래”

더불어민주당 김주영 국회의원(경기 김포시갑)이 7일부터 김포시갑 읍·동별 순회 의정보고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의정보고회는 김주영 국회의원의 의정활동 전반과 더불어 지역 현안 추진현황을 보고하고, 향후 의정활동 방향에 대한 주민 의견을 청취하는 자리로 마련될 예정이다.

이번 읍·동별 의정보고회는 7일 김포본동을 시작으로 5개 읍·동을 순회하며 진행된다. 날짜는 12일 풍무동, 14일 사우동, 19일 고촌읍, 23일 장기동으로 예정돼있다. 시간은 모두 동일하게 오후 4시 30분부터 진행될 예정이며, 장소는 동별로 다르다. 7일 김포본동 의정보고회는 김포본동 행정복지센터 대강당에서 진행된다.

김주영 의원은 “지난 2년 동안 코로나로 인해 대면 의정보고회를 진행하지 못해 아쉬움이 있었는데, 이제 진행할 수 있게 돼 기쁜 마음”이라면서 “오랜만의 대면 의정보고인 만큼 그간의 성과, 앞으로의 계획 모두 알차게 보여드리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의정보고회에서는 지난 ’20년 4월 당선 이후 2년 반 동안 김포지역 발전과 김포시민의 삶을 위해 달려온 김주영 의원의 지역 의정활동을 자세히 알아볼 수 있다. 국회에서의 법률안 입법 성과와 국정감사 성과까지 살펴볼 수 있을 예정이다.

김주영 의원은 무엇보다 김포시민과의 직접 소통과 목소리 청취가 이번 의정보고회의 핵심이라고 강조했다.

김 의원은 “남은 임기 동안 김포시민이 바라시는 일들을 실현하는 게 제 최우선과제이자 역할”이라면서 “당원 여부와 상관없이 많은 지역주민께서 의정보고회에 참석하셔서 귀한 의견을 말씀해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김주영 국회의원 의정보고회 관련 문의사항은 김주영 국회의원 지역사무실(031-997-6840)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