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청 직장운동경기부 테니스선수단, 여수·순천 오픈테니스대회서 ‘금1, 은1, 동3 획득’
상태바
김포시청 직장운동경기부 테니스선수단, 여수·순천 오픈테니스대회서 ‘금1, 은1, 동3 획득’
  • 이상엽 기자
  • 승인 2022.08.02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포시청 직장운동경기부 테니스선수단이 2022 여수오픈테니스대회(7월14일부터 7월22일까지 개최), 순천오픈테니스대회(7월23일부터 7월30일까지 개최)에서 금, 은, 동메달을 모두 획득했다.

김포시청 직장운동경기부 테니스선수단이 2022년 현재까지 출전한 모든 대회에서 입상해온 것에 더불어 또 한번의 성과를 낸 것이다.

2022 여수오픈테니스대회에서 정홍 선수는 남자 복식 경기에서 금메달, 남자 단식 경기에서 동메달을, 혼합 복식 경기에서는 이재명 선수가 동메달을 획득하였다. 바로 이어진 2022 순천오픈테니스대회 남자 복식 경기에서도 한진성 선수가 은메달, 정홍 선수가 동메달을 획득했다.

한편 한진성 선수는 김포시청 직장운동경기부 입단 이래 첫 메달을 거머쥐어 감회가 남다르다는 소감을 밝혔고, 약 18일간의 연속 경기 일정에도 불구하고 체계적인 체력 관리와 훈련 시스템을 바탕으로 김포시청 직장운동경기부 테니스선수단의 위상을 높였다.

시 관계자는 “김포시청 직장운동경기부 선수단에 적극적인 지원과 격려로 직장운동경기부 운영 활성화와 좋은 성과를 낼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