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촌도서관, 「우리나라와 세계로 함께 떠나는 역사 여행」 운영
상태바
고촌도서관, 「우리나라와 세계로 함께 떠나는 역사 여행」 운영
  • 서민구 기자
  • 승인 2022.07.04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포시 고촌도서관은 여름방학을 맞아 초등학생 3~6학년 어린이 20명을 대상으로 2022년 여름방학 독서교실 「우리나라와 세계로 함께 떠나는 역사 여행」을 운영한다. 

이번 여름방학 독서교실의 주제는 ‘우리나라와 세계의 역사’로, 세계 각국의 여행지와 역사적 사건을 엮어서 소개하는 것이 주요 내용이다. 특히, 세계 각국 여행지의 사진과 영상을 함께 감상할 수 있다. 이는 강좌에 생생함을 더해 준다.

특히 이번 강의를 진행하는 홍수연 작가는 역사교사 출신의 여행작가로  역사에 대한 조예가 깊고 현장감 있는 생동적인 역사여행 이야기를 들려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하반기에 여행을 갈 계획이라면 「우리나라와 세계로 함께 떠나는 역사 여행」 으로 미리 여행을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강좌는 7월 25일(월)부터 7월 28일(목),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4회에 걸쳐 대면형식으로 진행되고, 장소는 고촌도서관 7층 세미나실이다.

강좌 접수는 7월 4일(월)부터 선착순 20명을 모집한다. 참여희망자는 고촌도서관 홈페이지(https://gimpo.go.kr/gochon/index.do)의 통합예약(문화/행사) 메뉴에서 접수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고촌도서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고촌도서관(☎031-5186-4846)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