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병수 김포시장 당선자, 마산동 현충탑 참배
상태바
김병수 김포시장 당선자, 마산동 현충탑 참배
  • 이상엽 기자
  • 승인 2022.06.02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병수 김포시장 당선자와 6·1 지방선거 국민의힘 김포시 당선자들이 2일 낮 마산동에 위치한 ‘김포시 현충탑’을 참배하는 모습. (김병수 당선자 캠프 제공)

김병수 김포시장 당선자와 국민의힘 김포시 당선자들은 2일 낮 마산동 인근 현충탑을 참배했다. 국민의힘 김포시 당선자들의 현충탑 참배엔 무공수훈자 회장 및 간사도 동행했다.

김병수 당선자는 이날 현충탑을 참배한 후 “김포시 현충탑은 전국에서 세 번째로, 경기도에서는 두 번째로 큰 규모의 만세운동이 일어난 역사의 현장”이라며 “우리나라를 지키기 위해 청춘과 목숨을 바친 호국영령의 넋을 기린다”고 밝혔다.

김병수 당선자는 “지금 김포시는 경제 성장판이 닫힌 상태”라며 “닫힌 성장판을 열기 위해선 지하철 5호선 연장을 비롯한 교통 현안을 해결하는 게 무엇보다 시급하다”고도 했다.

이는 김포시민의 염원인 교통 문제를 해결해 김포경제발전으로 이어지도록 김병수 당선자가 다시금 의지를 강조한 것이다. 

연장선상으로 김병수 당선자는 본인의 철도 비전인 ‘김포지하철시대’를 열기 위해 ▲지하철 5호선 김포연장(김포한강선) 즉시 착수 ▲골드라인 운행간격 30% 단축 ▲GTX-D 노선 김포~강남(팔당) 실현 ▲인천 2호선 연장[인천 독정역~감정역(신설)~김포 걸포북변역(환승)~일산킨텍스(GTX-A 환승)~일산역] 등 ‘4대 핵심 철도 공약’을 선보였다.

김병수 당선자는 “김포시민들의 준엄한 명령인 ‘교통 해결’을 이제 완수하겠다. 다시 신발끈을 조여매겠다”며 “김포는 교통이 생명이고 핏줄이다. 이 핏줄을 반드시 뚫어내겠다. 변명이 아닌 결과로 보여드리겠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