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병수 “김포지하철시대·보건청정도시·교육특구 이뤄낼 것”
상태바
김병수 “김포지하철시대·보건청정도시·교육특구 이뤄낼 것”
  • 이상엽 기자
  • 승인 2022.05.24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병수 국민의힘 김포시장 후보는 24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김포시 전 가정에 전달된 본인의 공보물과 관련 “여러분께서 보실 공보물은 저 김병수가 김포를 위해 고심한 ‘김포 비전’의 결과물”이라고 소개했다.

김병수 후보는 이날 <김포시민 여러분께 ‘김포지하철시대’ 비전을 전달했습니다>라는 게시글을 통해 “여러분 가정에 저 김병수의 공보물이 모두 전달됐다”며 “‘집권당 지역 일꾼이 왜 필요한지’, ‘어떤 후보가 지하철 5호선 연장을 책임질 수 있는지’, ‘어떤 후보가 교육·문화·복지 인프라를 개선할 수 있는지’, 김포시민들에게 알리고자 했다”고 이같이 소개했다.

김병수 후보는 “교통, 의료, 교육, 보육, 문화 등등 열악한 인프라를 해결할 적임자로, 저 김병수의 손을 잡아주시길 간절히 부탁드린다”며 “저 김병수의 동행에 함께 발을 맞춰주시길 부탁드린다”고 표심을 호소했다.

김병수 후보는 계속해서 “‘김포지하철시대’ ‘보건청정도시 김포’ ‘교육자유특구 김포’, 반드시 이뤄내겠다”며 “오늘도 무릎을 굽혀 낮은 자세로 경청하겠다. 김포시 발전을 위해 저 김병수를 더 크게 써달라”고 밝혔다.

김병수 후보가 본인의 SNS를 통해 소개한 ▲김포지하철시대 ▲보건청정도시 김포 ▲교육자유특구 김포는 현재 김포시를 발전시킬 본인의 공약들을 결집시킨 미래비전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