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촌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 ⁺카페 미니행사’ 운영
상태바
양촌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 ⁺카페 미니행사’ 운영
  • 서민구 기자
  • 승인 2022.05.06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촌청소년문화의집은 지난 4월 30일 청소년자치기구 청소년들이 직접 기획하고 운영하는 문화 체험행사를 첫 시범적으로 운영했다.

이번 행사는 양촌청소년문화의집 소속 청소년동아리와 청소년운영위원회를 주축으로 지역 청소년에게 다양한 체험 거리를 제공하고 양촌 청소년 ⁺카페 공간과 시설 홍보에 목적을 두었다.

행사내용은 ▲청소년운영위원회와 함께하는 만들기 체험 ▲청소년동아리 ‘한울’과 함께하는 키링 만들기 체험, 인증샷 이벤트 ▲청소년기획홍보단과 함께하는 팔로우 이벤트 ▲보드게임 대회 ‘미미쌤을 이겨라’ ▲방문객 이벤트 ▲쿠폰완료자 선물증정식 등으로 구성되어 운영했다.

양촌청소년문화의집 관계자는 “지역 청소년의 끼를 펼치는 공간 마련 및 문화적 공감대 확산을 위해 정기적으로 미니행사를 운영하겠다”고 전했다.

‘양촌 청소년 ⁺(플러스)카페’ 는 개인·그룹 스터디, PC·인쇄, 소모임, 동아리 활동, e-스포츠, 보드게임, 도서, 체험키트 활동, 자율 휴식이 가능하고 현재 방문 청소년을 위해 쿠폰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9시~오후 9시, 토요일 오전 9시~오후 6시이며 활동실 대관은 네이버 예약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카페이용에 대한 문의는 방문 또는 전화(031-996-6275)로 안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