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우청소년문화의집, 특성화프로그램 리더십교육 운영
상태바
사우청소년문화의집, 특성화프로그램 리더십교육 운영
  • 서민구 기자
  • 승인 2022.05.04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 삶의 주인은 나 – 글로벌 셀프리더 만들기’ 1기 모집

(재)김포시청소년재단 사우청소년문화의집에서는 글로벌 환경을 주도할 수 있는 셀프리더십을 갖춘 청소년 육성을 위해 인성과 학습능력을 두루 갖추어 자신의 삶을 스스로 개척해 나갈 수 있는 리더십 프로그램 ‘내 삶의 주인은 나 – 글로벌 셀프리더 만들기’ 1기를 운영한다.
 
본 활동은 리더십 기초훈련, 리더십 역량강화, 비전의 리더십으로 총 6회기로 운영된다. 청소년이 자신감, 자긍심, 자아 존중감, 자기 효능감 습득 및 개인비전을 향해 매진할 수 있는 자기 주도적 학습능력을 기르는 데 집중하며, 독서토론, 나만의 학습전략 작성하기, 인생의 나침반과 시계설정하기, 맞춤 명함 제작, 개인비전 작성하고 포트폴리오 만들기 등의 활동을 할 예정이다.

1기 참가자는 초등 4~6학년 연령 청소년이 대상으로 15명을 모집하는데 오는 5월 11일(수) 9시부터 5월 21일(토) 18시까지 김포시 청소년재단 홈페이지 통합접수시스템(www.fgy.or.kr)을 통해 프로그램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김포시청소년재단 조성훈 수련관장은 “글로벌 시대에 김포시 청소년이 세계의 리더가 되고 미래 사회에 맞는 세련된 감성과 균형 잡힌 인성으로 스스로 삶의 리더가 되는 인재로 자라나길 바란다.”고 전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사우청소년문화의집 031-997-8140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