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김포시정신건강복지센터 사업보고회
상태바
2021년 김포시정신건강복지센터 사업보고회
  • 이상엽 기자
  • 승인 2021.12.09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함께하면 더 행복한 우리’ 개최

지난 8일 김포시정신건강복지센터(이하 김포센터)에서는 2021년 김포시정신건강복지센터 사업보고회를 개최했다.

김포시정신건강복지센터 사업보고회는 ‘함께하면 더 행복한 우리’라는 주제로 관계자들 간 화합을 도모하고 내년도 사업 추진에 활력을 도모하고자 마련됐다. 주요행사로는 회원, 가족, 직원, 자원봉사자 대상으로 올해 추진된 사업에 대한 사업보고회와 더불어 유공자에 대한 시상식이 진행됐다. 

사회적거리두기 강화로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행사 필수 참여인원으로 진행했으며, 김포시보건소장(소장 최문갑)은 축사를 통해 “김포시민의 정신건강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고, 함께하면 더 행복한 살기 좋은 김포시를 만들기 위해 애쓰시는 김포시정신건강복지센터 직원들에게 감사한다”고 전했다.

김포센터에서는 중증정신질환자 및 가족을 위한 다양한 재활사업(주간재활, 직업재활, 가족교육)과 정신질환 치료비지원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김포시정신건강복지센터(☎031-998-4005)로 문의하면 된다.

* 본 행사는 코로나19 감염병에 대한 방역수칙을 준수하여 행사 필수 참여 인원이 집합하여 진행했다. 행사에 참여하지 못한 회원들에게는 Youtube 영상 링크 발송을 통해 행사 영상이 전달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