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복지재단, 추석명절맞이 취약계층 위한  “마음채움공감100%” 지원사업 진행
상태바
김포복지재단, 추석명절맞이 취약계층 위한  “마음채움공감100%” 지원사업 진행
  • 이상엽 대표기자
  • 승인 2021.09.23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포복지재단(이병우 대표이사)은 추석명절을 맞이하여 백미, 선물세트(64,010천원)을 마련하여 취약계층 850가구, 사회복지시설 150개소에 지원하였다.

이번 추석명절은 코로나19 사회적거리두기 단계격상 및 예방으로 전면 비대면 택배 발송으로 진행되었으며, 지역내 물품을 구입하여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하는 일거양득의 효과를 향상시킬 수 있었다.

특히 NH농협은행 김포시지부(지부장 권오현)에서 2천만원 상당의 홍삼을 기부하였고, 한국서부발전(주)김포건설본부(본부장 이충순)는 1,500만원 상당의 사회공헌을 통해 복지사각지대 및 양촌, 대곶면 등 취약계층지원에 앞장섰다.

이 밖에도 여의도순복음김포교회 백미 1,300kg, 한국전력공사 김포지사 250만원, 전국한우협회김포시지부 한우불고기 50kg, 게으른농부 백미선물세트, 효성푸드 김선물 세트, 사회적협동조합 좋은나무의 홍삼세트, SJ푸드시스템 및 참마을의 마스크기부 등 이웃을 향한 마음이 이어졌다.

이병우 대표이사는 “상황이 작년보다 더 어려운 가운데 소규모 시설 중점으로 지원하였으며, 모두가 힘든 상황에서도 소상공인과 취약계층 모두에게 조금이나마 힘이나는 명절이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