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1회 양촌읍 주민총회 개최
상태바
2021년 1회 양촌읍 주민총회 개최
  • 안영숙 기자
  • 승인 2021.08.20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포 양촌읍 주민자치회(회장 박명화)는 지난 17일 ‘2021년 1회 양촌읍 주민총회’를 개최했다.

이번 주민총회는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마을축제로 계획되었으나 준비기간 중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 격상됨에 따라 온라인방식으로 진행됐다.

캘리그라피 퍼포먼스, 내빈 축하영상, 주민자치회 활동보고, 자치계획단 활동보고 및 온라인 사전투표 결과발표 등의 전체 내용을 영상으로 제작해 유튜브 채널을 통해 송출했다.

총회에 앞서 지난 7월26일부터 8월6일까진 온라인 사전투표에 총590명의 주민이 참여했으며 △양촌문화축제 △주민참여형 공원조성 △청소년 친화마을 △행복한실버 순으로 4개의 의제가 선정됐다.

이번 총회에서 선정된 사업은 2022년 예산에 편성해 내실 있게 시행할 예정이다

박명화 주민자치회장은 “양촌읍 주민자치회에서 주관한 주민총회에 코로나19 대유행과 폭염에도 많은 주민이 참여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주민총회 거쳐 승인된 자치계획을 주민자치회를 주축으로 주민들의 역량과 지혜를 모아 좋은 결실을 맺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기일 양촌읍장은 “여러가지 어려운 환경속에서도 주민들과 함께 발굴하고 만들어주신 참신한 자치사업들이 주민들이 바라던대로 잘 이루어지도록 행정력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