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중봉도서관 독서의 달
상태바
2021년 중봉도서관 독서의 달
  • 안영숙 기자
  • 승인 2021.08.12 1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음요리」 차영경 작가와의 만남 운영
「마음요리」 차영경 작가와의 만남 운영
「마음요리」 차영경 작가와의 만남 운영 ⓒ김포시 제공

김포시 중봉도서관은 9월 독서의 달을 맞아 그림책 「네모」, 「빗물아파트」, 「아주아주 멋진 하얀 공주」, 「마음먹기」, 「마음요리」 등의 저자 차영경 작가를 초청하여 강연을 진행한다. 

이 날 작가와의 만남은 9월 11일 토요일 2시부터 4시까지 비대면 온라인 실시간 방송(Zoom)으로 운영한다. 작가님과 함께 <마음먹기>, <마음요리> 책을 읽고, 참여한 어린이들과 책에서 보여주는 여러 다양한 마음을 살펴보는 시간을 갖는다. 체험 활동으로 내 마음을 인지하며 달래주는 마음요리 클레이를 만들고 내가 만든 마음요리에 대해 서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김포시립도서관(소영만 관장)은 “도서관에서 운영되는 그림책 작가와의 만남이 어린이들에게 좋은 선물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독서문화체험 활동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접수는 8월 13일 오전10시부터 중봉도서관 홈페이지(문화/행사)를 통해 선착순 온라인 접수로 이루어지며, 관내 1학년 ~ 4학년 어린이 15명을 모집한다.

코로나19 상황 및 대응 지침에 따라 운영 방식과 일정은 변경될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gimpo.go.kr/jungbong/index.do)참고하거나 중봉도서관(☎031-5186-4808)으로 문의하면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