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양곡도서관 진로연계 프로그램 「내 아이 영어 독서지도사, 맛보기」 운영
상태바
2021년 양곡도서관 진로연계 프로그램 「내 아이 영어 독서지도사, 맛보기」 운영
  • 안정훈 기자
  • 승인 2021.04.09 18: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포시 양곡도서관은 초등학교 저학년 학부모 중, 영어 그림책 초보자 대상으로 진로연계 프로그램 「내 아이 영어 독서지도사, 맛보기」를 운영한다. 이번 강좌는 모니카영어교육연구소 대표이자 경기과학기술대학교 아동영어보육학과 겸임교수인 이수정 강사가 진행한다.

김포시민(초등학교 저학년 학부모) 40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강좌에서는 우리나라 어린이에게 알맞은 연령별 단계별 영어동화책을 선정하는 방법부터 노래와 챈트로 즐기는 영어그림책, 가정에서 쉽게 할 수 있는 생각을 키워주는 영어 동화책 독후 활동을 즐기기, 영어동화책으로 익히는 파닉스 놀이법을 배워보고 언어적 효과를 높이는 방법이 무엇인지도 살펴볼 예정이다. 

이번 강좌는 5월 6일(목)부터 5월 27일(목)까지 총4회에 걸쳐 비대면 온라인 실시간 방송(Zoom)으로 진행된다. 강좌접수는 4월12일(월)부터 온라인 접수(양곡도서관 홈페이지 문화행사 코너)를 통해 진행된다. 

김포시립도서관(관장 소영만)은 “「내 아이 영어 독서지도사, 맛보기」 강좌를 통해 김포시 관내 학부모 및 관심 있는 시민들이, 영어 독서지도사를 체험하며, 진로연계 자녀교육 및 부모독서지도에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양곡도서관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양곡도서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