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촌도서관, 언택트 글쓰기 온라인 강좌 진행
상태바
고촌도서관, 언택트 글쓰기 온라인 강좌 진행
  • 이상엽 기자
  • 승인 2020.09.17 2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포시 고촌도서관(관장 소영만)은 10월 7일부터 28일까지 매주 수요일 오후 6시 30분부터 페이스북 실시간 라이브 강의 ‘너도 작가가 될 수 있어’를 진행한다.

이번 강의는 「너도 작가가 될 수 있어」의 저자이며 전 대기업 및 정부기관 콘텐츠 마케터 출신으로 현재 글쓰기 전문강사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이동영 강사가 진행한다.

총 4회로 진행되는 이번 온라인 강의는 “작가들의 글쓰기는 무엇이 다를까?, 작가들은 어디에서 글쓰기 영감을 얻을까?, 작가들은 어떻게 글쓰기를 할까?” 등 평소 시민들이 궁금해 했던 작가들의 글쓰기 노하우를 배워볼 수 있는 기회로 블로그나 브런치 조회수 높이는 글쓰기 방법까지 이동영 강사의 글쓰기에 대한 노하우를 아낌없이 소개할 예정이다. 
 
특히 글쓰기에 대한 궁금증을 강의 시작 전 미리 접수를 받아 강의시간에 질의응답 Q&A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평소 글쓰기에 관심있는 사람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김포시립도서관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gimpolib)에 접속해 강의를 수강할 수 있으며, 페이스북 로그인 시에는 실시간 댓글 참여와 모바일 시청이 가능하다.

사전 신청은 고촌도서관 홈페이지(http://www.gimpo.go.kr/gochon/index.do) 공지사항 또는 http://naver.me/xSjAlqvO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문의는 고촌도서관 종합자료실(☎5186-4853~4)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