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도서관, 독서의 달 인문학 북 콘서트 온라인 공연
상태바
장기도서관, 독서의 달 인문학 북 콘서트 온라인 공연
  • 이상엽 기자
  • 승인 2020.09.11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포시 장기도서관은 독서의 달을 맞아 시민을 대상으로 9월 23일 19시부터 80분 동안 인문학 북 콘서트 오은 시인 & 서율밴드의 ‘틈에 대하여’를 김포시립도서관 페이스북 라이브 방송으로 진행한다.
 
이번 ‘틈에 대하여’는 책을 노래하는 ‘서율 밴드’와 2019년 제20회 현대시 작품상을 받은 ‘오은 시인’의 콜라보 인문학 북 콘서트다.

서율의 현상필 대표가 사회를 맡아 진행하는 이번 북 콘서트는 코로나19로 자연스럽게 생긴 개인의 ‘틈(시간)에 대하여’를 주제로 오은 시인의 강연, 대화시간, 사인회 및 책의 문장을 각색한 서율 밴드의 음악을 함께 감상할 수 있다.

인문학과 예술 장르를 결합한 흥미로운 강연을 통해 도서관을 찾는 시민들에게 시간의 본질을 찾고 고민할 수 있는 다양한 접근법과 관점을 제시하고 소통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틈에 대하여’는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김포시립도서관 페이스북 실시간 라이브방송(http://www.facebook.com/gimpolib)으로 진행하며 페이스북 로그인 후 친구 추가를 하면 작가와의 대화시간에 참여 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www.gimpo.go.kr/index.do)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전화(☎5186-4684)로도 문의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