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김포문화재단, 하반기 독서문화프로그램 운영
상태바
(재)김포문화재단, 하반기 독서문화프로그램 운영
  • 이상엽 기자
  • 승인 2020.09.11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김포문화재단(대표이사 안상용) 월곶생활문화센터에서는 오는 9월 23일부터 11월 7일까지 하반기 독서문화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의 재확산으로 강도 높은 사회적 거리 두기가 시행됨에 따라 이번 독서문화프로그램은 온라인으로 운영되며 작가와의 만남, 온라인 글쓰기 강좌, 북 콘서트 등 다양한 연령, 계층의 눈높이를 고려한 프로그램들로 기획되었다.

▲9월 23일(수) 『이예숙 동화작가와 떠나는 팝업북 예술여행』, ▲10월 7일부터 10월 28일까지 매주 수요일 총4회에 걸쳐 온라인 글쓰기 강좌 『생활독서, 하루 10분 메모글쓰기』를 네이버 밴드를 통해 실시간으로 송출할 예정이며, ▲11월 7일(토)에는 인문학 강연과 음악이 어우러진 『김응교 시인과 북밴드의 문학 낭독 콘서트』를 김포문화재단 유튜브로 실시간 송출할 계획이다.

김포문화재단 김용 문화예술본부장은 “코로나-19로 인해 대면 프로그램 참여가 어려운 시기이지만, 이번 하반기 독서문화프로그램을 통해 공간의 제약 없이 독서 능력을 개발하고 문화생활을 즐기며 시민들이 코로나 블루를 이겨냈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독서문화프로그램은 9월 11일부터 수강생 모집을 시작하며, 문의는 김포문화재단 홈페이지(www.gcf.or.kr) 또는 월곶생활문화센터(031-984-5167)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