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봉도서관, ‘서평, 도대체 그게 뭐니?’ 온라인 강좌 진행
상태바
중봉도서관, ‘서평, 도대체 그게 뭐니?’ 온라인 강좌 진행
  • 이상엽 기자
  • 승인 2020.09.10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포시 중봉도서관은 오는 10월 7일부터 10월 22일까지 매주 수, 목요일 총 6회에 걸쳐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온라인 네이버밴드 방송으로 체계적인 독서동아리 활동 프로그램 ‘서평, 도대체 그게 뭐니?’를 진행한다.

책을 읽고도 남는 게 없다는 이들을 위해 책을 읽고 간단한 메모부터 독후감, 서평쓰기까지 알아보며 전문작가의 코칭을 통해 공감할 수 있는 글을 쓸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는 프로그램으로 관심 있는 분들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번 과정을 이끌어 갈 이윤영 작가는 <글쓰기가 만만해지는 하루 10분 메모 글쓰기>, <어쩌면 잘 쓰게 될지도 모릅니다.>등을 집필한 글쓰기 코칭 전문 강사다.

소영만 김포시립도서관장은 “글쓰기 강좌를 통해 논리적 표현과 글쓰기 능력을 배양할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라며, 체계적인 독서동아리를 양성하고 또한 공동체 독서문화의 정착을 위해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9월 10일부터 중봉도서관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링크로 접수 진행하며 선착순 40명을 모집한다. 공지사항 링크 접수 마감 시 대기자 접수는 전화(☎5186-4808)로 가능하다.

코로나19 전개 상황 및 대응 지침에 따라 일정 및 운영방법은 변경될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gimpo.go.kr/jungbong/index.do)를 참고하거나 중봉도서관(☎5186-4808)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