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 육아종합지원센터, ‘행복한 우리아이 사진 콘테스트’ 최우수기관상 수상
상태바
김포시 육아종합지원센터, ‘행복한 우리아이 사진 콘테스트’ 최우수기관상 수상
  • 이상엽 기자
  • 승인 2020.08.11 12: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포시에서 위탁운영하고 있는 김포시육아종합지원센터가 지난 7월 9일 전국육아종합지원센터협의회에서 주최한 ‘제12회 행복한 우리아이 사진콘테스트’ 에서 최우수 기관상을 수상했다.

‘제12회 행복한 우리아이 사진 콘테스트’는 아이들의 웃음, 행복한 가정, 보육교직원의 열정을 사진에 담아 모두 함께 공감하고 나눌 수 있는 ‘공감’ 주제로 진행됐다.

전국에서 총 20,452건의 작품이 접수되었으며, 김포시는 가족부문 1,790건, 어린이집부문 173건, 센터이용부문 270건의 총 2,233건의 작품을 출품하여 전국 2위의 참여율을 기록했다.

김포시육아종합지원센터는 높은 참여율과 운영공로로 최우수 기관상을 수상했으며 어린이집부문에서 앙팡그림어린이집의 ‘남자의 세계’가 인기상을 수상하는 기쁨을 안았다.

올해로 12번째를 맞이하는 본 행사는 코로나19로 인해 소규모로 부천시육아종합지원센터에서 진행됐으며 행복한 우리 아이들의 사진 전시를 통해 코로나19 사태의 장기화로 지친 보육현장과 각 가정에 행복한 웃음을 선사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됐다.


이상엽기자 fabiann@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