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우리병원, 김포시보훈단체연합회에 성금 기부
상태바
김포우리병원, 김포시보훈단체연합회에 성금 기부
  • 이상엽 기자
  • 승인 2020.06.04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김포우리병원 페이스북]
[사진출처=김포우리병원 페이스북]

 

김포우리병원(이사장 고성백)은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김포시 보훈단체협의회 소속 10개 단체(상이군경회, 전몰군경 유족회, 전몰군경 미망인회, 광복회, 무공수훈자회, 6.25 참전 유공자회, 고엽제 전우회, 특수임무 유공자회, 월남전 참전자회, 김포시 재향군인회) 등 국가를 위해 헌신한 국가유공자들의 고귀한 희생과 노고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김포복지재단에 성금 1천만 원을 기부했다.

함께 참석한 임종철 김포시보훈단체연합회장은 “보훈단체연합회 10곳을 2년째 김포우리병원에서 위로잔치를 지원해 주셔서 회원 분들의 정서지원에 크게 도움이 됐는데 이번 코로나19로 힘든 와중에도 나눔을 지속해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고 하며 “김포복지재단과 각 보훈단체 회장들과 함께 협의해 경제적으로 더 어려운 회원들에게 지원돼 기부해 주신 우리병원의 따뜻한 나눔이 더욱 깊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포복지재단과 김포우리병원은 이번 성금이 회원들에게 잘 전달 될 수 있도록 오는 15일 보훈단체연합회와 간담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병우 대표이사는 “우리병원의 지원뿐만 아니라 앞으로도 보훈단체 회원 분들 중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분들을 계속 발굴해 지속적인 지원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상엽기자 fabiann@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