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당 김포시(갑) 박진호 국회의원 후보, 27일 후보자 등록 완료
상태바
통합당 김포시(갑) 박진호 국회의원 후보, 27일 후보자 등록 완료
  • 이상엽 기자
  • 승인 2020.03.27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 후보, “김포시민 여러분께 쓰임 받고자 정성을 다해 준비했다. 반드시 승리하겠다”

박진호 미래통합당 김포시(갑) 국회의원 후보는 27일 선관위에 제21대 총선 공식 후보자 등록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박 후보는 작년 12월 17일 예비후보자 등록 이후 최근까지, 매일 새벽부터 밤늦은 시간까지 김포시민들에게 인사하며 얼굴을 알려 왔다. 박 후보의 성실한 모습에 많은 시민들이 젊은 정치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으며, 카드뉴스 등 온라인 선거운동 역시 화제를 모았다.

박 후보는 4월 2일부터 시작되는 공식 선거운동을 앞두고, “김포시민 여러분께 쓰임 받고자 정성을 다해 준비해 왔다.”라며, “이번 선거를 통해 문재인 정권의 오만과 독선을 멈춰 세우고, 자유대한민국에 ‘진짜 봄’을 불러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강조했다.

그리고, “한국정치의 새로운 변화가 김포에서 시작될 것”이라며, “모든 김포시민과 함께 반드시 승리하겠다.”라고 각오를 다졌다.

3월 초에 미래통합당의 공천을 확정 지은 박 후보는 1990년생으로, 지난 2018년 만 27세에 자유한국당 전국 최연소 당협위원장에 선발돼 화제를 모았다. 지난해 말에는 KLPGA 투어프로 출신인 정예나씨와 결혼식을 올리고도 신혼여행을 미룬 채 부인과 함께 선거운동에 나서 또 한 번 관심을 모았다.

김포 출신인 박 후보는 해병대 1099기로 병장 만기 전역하고, 현재 고려대학교 정책대학원 석사과정에 재학중이다. 여의도연구원 부원장과 청년정책센터장, 자유한국당 김포시(갑) 당협위원장, 인재영입위원회 위원, 통일위원회 부위원장, 김포정책연구소 연구소장, 김포 감정중학교 운영위원장, 김포시 학교운영위원협의회 자문위원 등 중앙정치무대와 김포에서 꾸준히 활동해 왔다.

 

이상엽기자 fabiann@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