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아트빌리지‘모담골 예술장터’참가자 모집
상태바
김포아트빌리지‘모담골 예술장터’참가자 모집
  • 이상엽
  • 승인 2020.03.19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김포문화재단(대표이사 최해왕)은 오는 3월 27일(금)까지 김포아트빌리지 ‘모담골 예술장터’ 참가자를 모집한다.


‘모담골 예술장터’는 김포아트빌리지 한옥마을에서 매주 주말 및 공휴일에 운영하는 수공예품 장터로, 지역 수공예 작가들의 안정적인 상품 판로 개척을 지원하고, 시민들에게 다양한 수공예품을 소개하는 자리이다. 장터 운영은 올해 4월부터 11월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신청은 판매 상품을 직접 제작 및 판매할 수 있는 개인 및 단체로, 월 4회 이상 참여 가능한 팀에 한해 가능하다. 예년과는 달리 참가자격에 지역제한은 없으나, 김포시 지역 업체 또는 사업자등록자는 선발 시 우대한다.

참가신청서는 김포문화재단 또는 김포아트빌리지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이메일로만 접수를 받는다.

최해왕 대표이사는 “모담골 예술장터가 많은 수공예 작가들과 고객이 직접 예술로 소통하는 화합의 장이 되길 바란다.”고 말하며, “김포아트빌리지에서 즐거운 주말을 보낼 수 있는 프로그램들을 계속해서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한편, 지역사회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모담골 예술장터 운영 시기는 연기될 수 있으며, 관련 문의는 아트빌리지팀(031-996-6837)으로 하면 된다.


이상엽기자 fabiann@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