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평통 김포시협의회 신년회 개최
상태바
민주평통 김포시협의회 신년회 개최
  • 이상엽
  • 승인 2020.02.07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수자문위원 표창, 협의회 활동보고 등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김포시협의회(회장 이미연)는 지난 131() 17시 김포아트빌리지 아트센터 다목적홀에서 제19기 자문위원을 대상으로 “2020년 신년회 및 표창수여식을 개최했다.

 

이날 신년회에는 홍철호 국회의원과 시도의원, 자문위원 등 6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한종명 간사의 협의회 활동보고, 우수자문위원 표창 수여식 등으로 진행되었다.

 

이날 표창은 김포시장 표창(박현숙 자문위원, 정순옥 정착지원분과위원장, 박소연 행정실장), 김포시의장 표창(손정은, 진병삼 청년분과위원장), 홍철호 국회의원 표창(박윤정 여성분과위원장), 김두관 국회의원 표창(조민재 교육분과위원장), 민주평통 경기부의장 표창(김옥균 시의원, 박은원 청소년분과위원장, 홍상희 온라인홍보분과위원장), 경기도의장 표창(김지철, 이현숙, 조남순, 하지혜, 황순연 자문위원), 김포시협의회장 표창(김기남 1지회 총무, 장윤순 2지회 총무, 조호연 금파중학교 교사, 전동진 김포경찰서 경위, 이승철 김포시청 평화교류팀 주무관)에 수여됐다.

 

이미연 협의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현재 남북관계, 북미관계가 경색되어있지만, 문화·체육 분야에서부터 교류의 물꼬를 터야한다. 2032 서울·평양 공동올림픽 유치를 위해 자문위원께서 올 한해 힘을 모아주시면 감사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2020년에도 평화통일 기반조성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계획하고 있다. 자문위원의 적극적인 활동을 부탁한다.”고 당부했다.

 

한편 민주평통 김포시협의회는 교육자 평화워크숍, 청소년 통일골든벨, 북한이탈주민과 함께하는 역사문화탐방 등 다양한 지역통일기반 조성사업을 계획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