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수련원 “전통문화여행” 캠프 실시
상태바
청소년수련원 “전통문화여행” 캠프 실시
  • 강주완
  • 승인 2019.07.15 12: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8월 12일(월) ~ 8월 14(수) 2박 3일간

 

(재)김포시청소년육성재단(이사장 정하영) 김포시청소년수련원(이하 “수련원”)은 오는 8월 12일(월) ~ 8월 14(수) 2박 3일간 김포 관내 초등학생(해당나이 비학생 포함)을 위한 ‘제6663호 전통문화여행’ 국가인증수련활동을 운영한다.

‘전통문화여행’ 프로그램은 수련원에서 진행하고 있는 모집캠프 중 유일하게 초등학생을 위한 숙박형 캠프로서 전통문화에 대한 이해와 긍정적인 마인드 형성을 위한 전통악기 체험, 전통공예 체험 등의 내용으로 구성된 캠프다.

이번 프로그램은 수련원의 강점인 숙박시설과 교육시설, 다양한 기자재를 바탕으로 수련원의 대표적인 모집캠프로 자리매김한 오랜 전통의 프로그램으로 전문 예술인이 외부강사로 선임돼 2박 3일간 짧지만 깊은 교육으로 전통문화를 배울 수 있다.

올해 참가자 모집은 오는 15일 ~ 31일까지 진행되며 신청방법은 네이버 오피스폼을 이용한 온라인 접수로 진행하고 있다.

참가비는 전액 무료이며 접수 시 사회배려대상 청소년 및 원거리 지역 청소년, 아동양육시설 청소년, 다자녀 가정 청소년에게 우선권이 주어지게 된다.

조성훈 수련원장은 “앞으로도 우수한 프로그램의 혜택을 많은 김포 청소년들이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전국최고 수련시설의 포부를 밝혔다.

프로그램 참가 및 기타 문의는 ☎031)989-6700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