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의회 김종혁 부의장 ‧ 배강민 위원장 의정활동 우수의원 선정
상태바
시의회 김종혁 부의장 ‧ 배강민 위원장 의정활동 우수의원 선정
  • 강주완
  • 승인 2019.05.28 12: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경제활성화, 행정개선 분야 공로 인정받아

 

김종혁 부의장

경기도시‧군의회의장협의회의 주최로 수원컨벤션센터 컨벤션홀에서 열린 28일 제8회 의정활동 우수의원 시상식에서 김종혁 부의장은 지역경제활성화 분야에, 배강민 위원장은 행정개선 분야에서 각각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재선의원인 김종혁 부의장은 6대 시의회서 소상인의 이익증대와 지역경제 발전을 위한 김포시 소비자 기본조례 등의 개정, 구도심 상권의 경관조명 개선을 비롯해 7대 시의회 들어 도시환경 위원으로 활동하며 대중교통 해소책 제시와 남북평화교류 경제특구 조성 등을 제안하며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배강민 도시환경 위원장

배강민 위원장은 민원 해결을 위해 현장을 뛰며 유관기관, 시 집행기관과의 지속적인 협의를 통해 해결방안을 모색하고, 환경문제 개선을 위한 지속적인 활동과 전통시장과 골목상점 활성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점을 높이 평가 받았다.

 

수상의 영예를 안은 김종혁‧배강민 의원은 “시민을 위한 활동을 좋게 평가해 주셔서 수상하게 됐다”며 “더 잘하하라는 말씀으로 알고 항상 주변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지역발전과 주민복리를 위한 열린 의정활동에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날 경기도시‧군의장협의회는 주민참여소통, 지역현안해결, 공약실천, 지역경제활성화, 행정개선 등 10개 분야 나눠 의정활동 우수의원을 선정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