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경협(더불어민주당 부천원미갑) 국회의원 신년사
상태바
김경협(더불어민주당 부천원미갑) 국회의원 신년사
  • 서민구
  • 승인 2018.12.31 2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한 해 동안 보내주신 격려와 성원, 그리고 귀한 후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잊지 않겠습니다.

 

땀으로 보답하겠습니다.

 

보내주신 관심과 성원덕분에, 국회 기획재정위원으로서, 지난 국정감사에서, 재벌의 초호화 골프 접대와 황제보석 특혜, 권언합작에 의한 한국은행 금리 외압, 라오스댐 붕괴 원인과 개발 원조사업 등의 문제점을 지적하고 재발방지대책을 제시하여 <2018년 국정감사 우수의원> 으로 선정되었습니다.

 

남북경협특위 간사를 맡아 정부 각 부처의 남북경협 준비상황과 국제적 여건도 꼼꼼히 점검하고 있습니다.

 

중앙당의 인사 재정을 총괄하는 수석사무부총장과 경기도당 위원장을 겸임하며 지역현안도 각별히 챙기고 있습니다.

 

이러한 열정적인 의정활동은 부천시민과 후원자님들의 든든한 뒷받침이 있었기에 가능했음을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2019년 황금돼지 해!

국민소득 3만불 시대에 걸맞는 사회안전망과 경제혁신, 선진국형 시스템을 구축하고 남북경협시대를 열어 가겠습니다.

 

남북경협은, 수출물류경쟁력 제고와 내수시장의 확대, 안정적이고 저렴한 자원과 에너지, 그리고 노동력 확보를 통해 우리경제의 새로운 활로를 열어줄 것입니다.

 

우리 민족은, 전쟁의 폐허 속에서도 희망을 일구어 왔고, IMF외환위기 국가부도상황도 극복했던 저력이 있습니다.

 

기해년 새해에는 황금돼지꿈이 실현되는 한 해가 되길 바라며, ‘바람처럼 자유롭게, 강물처럼 평화롭게, 꽃처럼 아름답게’ 모든 소원이 이루어지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19년 새해맞이

국회의원 김경협 세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