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진읍민의날 기념행사 27일 열려
상태바
통진읍민의날 기념행사 27일 열려
  • 강주완
  • 승인 2018.10.29 12: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장단협의회 등 유관기관, 사회단체 참석

 

김포시 통진읍문화체육회(회장 이두수)는 지난 27일 이장단협의회 등 유관 기관, 사회단체가 참석한 가운데 ‘제8회 통진읍민의 날 기념 문화체육행사’를 가졌다.


이날 기념식에는 정하영 김포시장, 홍철호 국회의원, 신명순 김포시의회의장 등 많은 내빈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조민호 SBS스포츠 아나운서의 진행으로 치러진 이번 행사는 오전엔 체육행사와 기념식, 오후엔 문화행사 순으로 진행됐다.


오전 체육행사로는 족구, 400m이어달리기, 협동제기차기, 어르신공굴리기, 단체줄넘기 등 5종목이 진행돼 각축을 벌인 결과 119안전센터·의용소방대팀, 마송리팀, 동을산리·귀전리·고정리팀, 서암리팀, 동을산리·귀전리·고정리팀이 각각 우승했다.


오후 문화공연에서는 박일준, 우순실, 현당, 정재수 등 초청가수와 김포직장인밴드 ‘아장밴드’가 무대에 올라 함께 어우러지는 흥겨운 놀이마당이 펼쳐졌다.


특히, 주민참여 노래자랑에서는 동을산1리 유유남 씨가 대상을 받아 42인치 TV를 수상했고, 우수상은 상공인협의회 소속 최종순 씨가, 장려상은 동을산리 황용기 씨와 서암리 최두혁 씨가, 인기상은 도사리 박혜린 씨와 귀전리 김명재 씨가 각각 수상했다.


이두수 통진읍장은 “많은 주민들이 참여해 아무런 사고 없이 행사가 마무리 돼서 기쁘다. 읍민의 날 행사를 성대히 치를 수 있게 도와주신 기관, 사회단체는 물론 주민과 관내 기업들에게 감사하다”면서 “이번 행사로 주민들이 화합하고 통진이 더욱 발전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