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김포 창간 5주년 축사..김포시의회 의장 유승현
상태바
더김포 창간 5주년 축사..김포시의회 의장 유승현
  • 승인 2013.07.28 1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 언론의 선도기관으로 발전해 나가시기를

김포지역 언론의 대표주자로서 지역 곳곳에 희망의 메시지를 전해온 『더김포신문의 창간 5주년』을 매우 뜻 깊게 생각하며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먼저 여러 가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지역 언론의 발전과 시민의 여론을 올바르게 전달하기 위해 노력해 오신 홍선기 대표님을 비롯한 관계 언론인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아울러 더김포 신문의 애독자 여러분께도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더김포 신문사는 주민자치와 풀뿌리 민주주의 발전을 위해 큰 역할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거시적인 차원에서 숲을 살피는 것이 중앙언론의 기능이라면, 숲 속의 나무가 어떻게 자라고 어떤 문제가 있는지 진단하고 대안을 제시할 수 있는 것이 지방언론만의 장점이자 역할입니다.

이러한 측면에서 지역사회의 여러 가지 문제점과 시민의 의사를 정확하고 가감 없이 전해온 김포신문사의 언론활동은 그 가치가 매우 크다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앞으로도 김포신문사가 시민의 곁에서 함께하는 언론으로 굳건히 자리잡아 지역사회 소통과 대화의 장을 마련하여 지역발전과 시민의 권익 신장에 앞장 서 주시기를 희망합니다.

다시 한 번 『더김포 창간 5주년』을 축하드리며, 귀사의 무궁한 발전과 애독자 여러분의 앞날에도 건강과 행운이 항상 가득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